THE BEST SIDE OF 다낭 불건마

The best Side of 다낭 불건마

The best Side of 다낭 불건마

Blog Article

다낭 사쿠라는 일본풍 누루 마사지 전문점으로, 베트남 현지인이 운영하는 다낭 로컬 불건마 샵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연애까지 가능하며, 깨끗한 시설과 더불어 일본 특유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덕분에 많은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곳입니다. 다낭 붐붐 업소 중에 가장 저렴한 업소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다낭 베안스파는 호텔급 시설을 갖춘 남성 전용 마사지 전문 업소로, 남성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낭 불건마입니다.

마사지룸으로 이동: 결제 후 직원들의 안내에 따라 복도를 지나 마사지룸으로 이동

코스 선택 및 결제: 예약 시 코스 선택을 미리 완료하였다면 결제만 진행하시면 되고, 현장에서 선택 및 변경 하셔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외벽은 조금 낡고 일본식 느낌에 좋게말해 빈티지가 나는 인테리어에요.

다낭의 중심가 다낭 불건마 한강 용다리쪽에 위치한 준코 가라오케이며 용다리 지나갈때 여행객들이 일반 노래방으로 착각하는 곳이기도해요.

다낭 청룡열차 마사지의 아가씨들은 다낭 기준으로 평균 이상의 외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눈에 띄게 화려한 스타일은 아니지만, 전반적으로 무난한 수준이며, 깔끔한 인상을 주는 편입니다.

다낭 빨간그네는 플라잉 요가 마사지 기술을 활용한 독특한 마사지 코스를 운영하는 업소로, 중국에서 시작된 빨간색 그네를 이용한 마사지 기법을 적용한 다낭에서 가장 대표적인 불건마 샵입니다.

일단 빨간그네 업소는 기본적으로 초이스는 되지만 그네코스는 약간에 스킬이 더해져서 초이스가 없어요.

예약 필수!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손님이 많으므로 사전 예약이 필수입니다.

밤문화를 즐기러 온 사람들 보다는 일반 관광을 즐기러 왔다가 호기심에 가기도 하는곳인데 인기는 예전만치 않아요.

환복 및 샤워: 룸에서 제공되는 청룡열차 전용 바지로 환복 후 공용 샤워실로 이동하여 샤워 진행

여기도 한국인이 찾는곳이긴 하지만 다른곳보다 접근성 문제로 인기가 많지 않아서 물량이 크게 많지는 않아요.

특이한게 누민가라오케 윗층에 위치해있으며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그런지 아가씨들 외모가 좀 더 좋았어요.

Report this page